'6인조 新보이그룹' 커맨더맨, 27일 가요계 정식 데뷔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커맨더맨(CMDM)이 이달 27일 가요계 정식 출사표를 던진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발표와 함께 스케줄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데뷔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날 커맨더맨의 각양각색 개성이 느껴지는 그룹 및 유닛 포토를 시작으로 11일 오피셜 로고와 리릭 티저, 12일 앨범 프리뷰, 12일부터 15일까지 신예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이 오롯이 전해지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커맨더맨(CMDM)이 이달 27일 가요계 정식 출사표를 던진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발표와 함께 스케줄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커맨더맨은 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 지휘관 또는 사령관을 뜻하는 commander(커맨더)라는 의미에서 착안, 6명의 멤버가 지휘관이 돼 무대 위를 진두지휘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녹였다.
공개된 데뷔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날 커맨더맨의 각양각색 개성이 느껴지는 그룹 및 유닛 포토를 시작으로 11일 오피셜 로고와 리릭 티저, 12일 앨범 프리뷰, 12일부터 15일까지 신예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이 오롯이 전해지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16일 데일리 포토, 17일 오디오 티저 공개를 비롯해 커맨더맨이 직접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특히 스케줄러와 함께 공개된 앤티크한 무드의 이미지가 눈에 띈다. 벽에 걸린 볼드한 골드 키와 넓은 돛을 펼치고 항해하는 배가 그려진 액자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이번 데뷔 앨범에서 커맨더맨이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커맨더맨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6인 6색의 독창적인 매력, 보컬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신예답지 않은 역량을 동시에 보여주며 가요계 커맨더맨만의 음악적 영역을 구축하겠다는 각오다. 2023년 상반기, 가요계를 지휘할 커맨더맨의 거침없는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커맨더맨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사진=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연진이네"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 (집사부2) [종합]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안암병원에 빈소 마련" [공식입장]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일주일에 5번은 해야"…이승기♥이다인 부부, 이순재 주례에 진땀
- 기성용 "임영웅, 장모님 티켓 구하다 알게 돼…축구로 많은 관중 몰고오겠다" [현장인터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