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봄맞이 신규 캐릭터 '사쿠라' 인기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사쿠라'가 봄바람과 함께 등장했다.
SSR 등급 니케 '사쿠라'는 풍압 코드 속성 적들의 강력한 카운터로서, 많은 이용자에게 난관이었던 특수요격전 중 '알트아이젠' 전투의 해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승리의 여신: 니케'에는 신규 캐릭터 '사쿠라'와 함께 '탐색'에서 획득 가능한 2차 해방 니케로 '니힐리스타'도 함께 등장한다. 화력형 니케 '니힐리스타'는 뛰어난 범위 공격 스킬을 갖춰 물량전에서 크게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봄과 함께 찾아온 야쿠자 보스 '사쿠라'
“조직의 힘을 빌리고자 한다면, 먼저 제 마음을 움직이셔야 할 겁니다.”
새롭게 참전한 '사쿠라'는 야쿠자 조직 세이메이카이의 보스로, 여러 조직원을 수하에 거느리고 있다. 방주의 어둠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고귀한 꽃으로도 알려져 있는 '사쿠라'는 고고한 성격과 더불어 고풍스러운 취향을 지녔다.
우아한 꽃 패턴이 돋보이는 전통 의상과 '사쿠라'가 자아내는 차가운 분위기는 그녀가 전통과 규범을 우선시하는 원칙주의자 성격임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언더월드 퀸' 소속의 '사쿠라'는 지원형 SSR 니케로, 전통 음악 연주 악기인 '이치겐킨(SR)'을 무기로 사용한다. 풍압 코드 속성 적에게 더욱 효과적인 공격이 가능하며, 적의 발사체 공격을 좀 더 쉽게 요격할 수 있다.
또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풍압 코드를 지닌 적에게 받는 대미지가 대폭 감소해 아군 전체의 생존력을 높이고, 특정 조건 달성 시 공격 저지가 수월해진다.
이를 통해 특수요격전에서 철갑 속성을 지닌 전차 '알트아이젠'이나 유니온 레이드 등 미사일 요격이 까다로운 스테이지에서 적의 패턴을 저지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사쿠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기간 한정 특수 모집에서 '사쿠라'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이벤트를 개최중이다.
쥬얼을 사용하거나 고급 모집 티켓으로도 모집이 가능하며, 골드 마일리지 티켓 200개를 모아 마일리지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특수 모집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모집, 소셜 포인트 모집, 몰드 아이템을 통해 수집이 가능하다.
지난 1월에 업데이트된 '해방' 시스템은 SSR급 니케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지휘관은 특정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특별한 능력을 지닌 범죄자 니케를 갱생시켜 획득할 수 있다.
또 1차 해방 니케로 엘리베이터 내 '갱생'에 '길티', '퀀시', '신' 3종이 등장한 데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헬레틱' 소속 니케를 설득시키는 '탐색' 콘텐츠가 추가됐다. '탐색'에서는 2차 획득 가능 니케인 '니힐리스타'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는 메인 스테이지 20-31을 클리어하고, 1차 니케 중 한 명 이상을 해방한 후부터 이용 가능하다.
화력형 SSR '니힐리스타'
화력형 SSR '니힐리스타'는 퀸의 정예이자 인류 최대 위협 중 하나인 '헬레틱' 소속으로, 모든 것을 불태울 허무의 불꽃이라고 불린다.
니힐리스타는 각종 범위 공격을 보유, 저격소총을 사용해 풀 차지 공격 시 관통 범위가 확장된 탄환을 발사해 짧은 간격으로 범위 공격을 발동해 다수의 적을 수월하게 상대할 수 있다.
버스트 스킬인 '번 아포칼립스' 사용 시 자신의 최대 장탄 수를 6발 증가시키며, 해당 효과는 15초간 유지돼 적들에게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코스튬 3종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스튬 3종도 추가됐으며, 이 중 이벤트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유니'와 '노이즈'와 연관된 의상이 2종이 포함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21 Days Login' 이벤트에 참여하고, 21일 이상 접속 시 귀여운 '유니'의 한정 코스튬 '러블리 핑크'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어 4월 미션 패스 최대 레벨 달성 시 보상으로 '노이즈'의 한정 코스튬 '체리블로섬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벚꽃 축제에 싱어송 라이터로 참여한 '노이즈'의 특별한 의상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시 코스튬으로는 사립 탐정 니케 '노벨'의 '펭귄 홈즈'가 추가됐다. 평소 셜록 홈즈를 꿈꾸던 '노벨'의 호기심 어린 눈빛과 엉뚱함을 엿볼 수 있는 코스튬이다.
21 Days Login과 더불어 오는 13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며 누적 7회 접속 시 최대 모집 티켓 10개, 각종 스킬 메뉴얼과 버스트 매뉴얼 등 육성 재료가 포함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주말 한정 FULL BURST 이벤트를 통해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요격전과 시뮬레이션 룸에서 획득하는 드롭량이 두 배 증가해 보다 많은 재화를 수급할 수 있다.
0.5주년을 앞둔 '승리의 여신: 니케'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4월 1일 만우절에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깜짝 'FULL FOOL DAY' 이벤트를 실시해 지휘관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동안 오퍼레이터로서 간접적으로 전투를 지휘해왔던 '시프티'가 직접 전투에 참여해 지휘관들에게 놀라움과 재미를 선사했다.
또 슈퍼 오퍼레이터로 변신한 '시프티'의 스킬 설명에는 만우절의 유래와 떡볶이 레시피, 만우절 삼행시가 담겼다. 또한 일부 콘텐츠에서는 니케들이 귀여운 SD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만우절 이벤트는 단 하루 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의 스토리와 일러스트로 '역대급 이벤트'라고 호평받으며, 다가올 0.5주년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울러 그동안 이용자들이 전달한 피드백을 수렴해 전투, 콘텐츠, 시스템, UI/UX 및 현지화 등 전 분야에 걸쳐 약 70개 이상의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개선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5월 중에 출시 0.5주년 대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니케' 커뮤니티에서는 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SSR 캐릭터 ‘사쿠라’ 참전
-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far away’ 업데이트
- 시프트업, 포스텍과 '오프 캠퍼스' 구축 위한 MOU 체결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