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년차' 문희준♥소율, 결국 눈물…"둘이 뽀뽀해봐" (걸환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문희준과 소율이 결혼기념일을 맞은 여행 마지막 날 눈물을 보였다.
9일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문희준과 소율, 딸 희율과 문희준 여동생 가족의 괌 여행기 마지막 에피소드가 담겼다.
소율은 케이크를 맛있게 먹었고 문희준은 "달콤하고 행복한 기념일이 됐으면 좋겠어"라며 또 한 번 고백했다.
딸을 사이에 두고 뽀뽀를 하려는 문희준과 소율이 다가오자 희율은 뒤로 빠지며 센스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문희준과 소율이 결혼기념일을 맞은 여행 마지막 날 눈물을 보였다.
9일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서는 문희준과 소율, 딸 희율과 문희준 여동생 가족의 괌 여행기 마지막 에피소드가 담겼다.
이날 문희준은 다가오는 결혼 6주년을 맞아 럭셔리한 저녁 식사 자리를 준비했다. 이어 그는 영어로 식당 셰프와 소통하며 딸 희율이와 함께 케이크를 들고 오며 소율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
문희준은 "딸 잘 키워줘서 고맙고 둘째도 예쁘게 낳아줘서 고맙다. 결혼해줘서 고맙다"며 진심을 전했다. 이에 소율은 스튜디오에서 "문희준은 기념일을 절대 안 넘긴다. 신혼 때는 꽃다발과 케이크를 매일 해 줬다. 아이 낳고 바빠져도 기념일에 케이크는 꼭 해주더라"며 남편을 자랑했다.
소율은 케이크를 맛있게 먹었고 문희준은 "달콤하고 행복한 기념일이 됐으면 좋겠어"라며 또 한 번 고백했다. 소율은 인터뷰를 통해 "너무 감동받았다. 진짜 생각 못 했다"며 "서프라이즈로 희율이와 들고 오니까 어마어마하게 가슴이 벅찼다"고 이야기했다.
소율은 "이번 여행이 너무 맘에 들었다. 아이 낳고 여러 체험을 하고 많은 걸 보고 싶었는데 이번이 그랬다"며 만족을 표했다. 이어 그는 "정말 잊지 못할 여행이다. 결혼기념일 준비한 것도 감사하다"며 눈물을 쏟았다.
문희준과 소율은 자신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며 또 한 번 눈시울을 붉혔다. 소율은 "남편과 좋을 때도 있고 슬플 때도 있고 투닥거릴 때도 있다. 다 생각나며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 너무 고마웠다"고 이야기했다. 소율은 "우리가 벌써 결혼한 지 7년이 됐다. 오빠랑 결혼해서 행복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문희준은 "마지막에 이야기하다가 엄청나게 울었다. 저도 웃으며 괜찮은 척 했는데 저도 올라와서 아내 얼굴을 안 보려고 했다"고 고백했다.
그때 딸 희율이 "엄마와 아빠도 뽀뽀해봐라"라고 분위기를 띄웠고 부끄러워하는 부부에게 "그럼 내 볼에 뽀뽀해라"라고 이야기했다.
딸을 사이에 두고 뽀뽀를 하려는 문희준과 소율이 다가오자 희율은 뒤로 빠지며 센스를 자랑했다. 문희준의 여동생과 스튜디오는 "명MC다", "진정한 예능인이다"라며 감탄을 표했다. 희율의 성화에 문희준과 소율은 결국 뽀뽀를 했고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연진이네"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 (집사부2) [종합]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안암병원에 빈소 마련" [공식입장]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일주일에 5번은 해야"…이승기♥이다인 부부, 이순재 주례에 진땀
- 기성용 "임영웅, 장모님 티켓 구하다 알게 돼…축구로 많은 관중 몰고오겠다" [현장인터뷰]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