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이 아빠"…'진짜가' 안재현, 백진희 지키려 정의제에 거짓말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김혜옥에게 오해를 받았다.
오연두는 "그게 왜 궁금한데? 내가 임신을 했든 말든 그게 무슨 상관이야?"라며 쏘아붙였고, 김준하는 "내 애야? 내 애냐고 묻잖아"라며 추궁했다.
결국 공태경은 "납니다. 안 들려? 이 개자식아. 내가 이 아이 아빠라고"라며 오연두를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김혜옥에게 오해를 받았다.
9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6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분)이 오연두(백진희)가 임신한 아이의 아빠라고 거짓말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연두는 강봉님(김혜옥)과 병원에서 만나기로 했다. 이때 강봉님은 김준하(정의제)가 아이 아빠라는 사실을 알고 찾아간 상황이었고, 김준하는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김준하는 우연히 오연두가 산부인과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 사이 공태경은 오연두와 함께 강봉님을 기다렸고, "어머니한테 오연두 씨 몸 상태를 설명해 드리면 된다 이거죠?"라며 질문했다. 오연두는 "네. 저희 엄마 놀라시지 않게 잘 부탁드려요. 공태경 선생님"이라며 털어놨다.
공태경은 "결국 어머님이 오연두 씨 뜻을 받아들여주신 거네요"라며 못박았고, 오연두는 "아직 몰라요. 한풀 꺾이신 것 같긴 한데 두고 봐야죠. 이왕 이렇게 된 거 부탁 하나 해도 돼요?"라며 밝혔다.
오연두는 "공태경 씨가 저랑 제 아이의 주치의가 돼주세요. 공태경 씨만큼 이 아이에 대해서 많이 아는 사람 없잖아요. 하필 그 사람이 산부인과 의사고 그 사람이 주치의면 아무 걱정 없이 출산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난임 전문의한테는 좀 무리한 부탁이겠죠"라며 눈치를 살폈다.
공태경은 "아닙니다. 우린 서로 쪽팔린 모습 다 본 사이잖아요. 그렇게 하죠"라며 흔쾌히 승낙했다. 이때 김준하가 진료실로 들이닥쳤고, "너 임신했어?"라며 물었다. 오연두는 "그게 왜 궁금한데? 내가 임신을 했든 말든 그게 무슨 상관이야?"라며 쏘아붙였고, 김준하는 "내 애야? 내 애냐고 묻잖아"라며 추궁했다.
오연두는 "아니야"라며 선을 그었고, 김준하는 "아닌데 네 엄마랑 동생이 왜 나를 찾아와. 왜 사람들 앞에서 개망신 주냐고"라며 분노했다.
공태경은 "그 손 놓으시죠"라며 만류했고, 김준하는 "왜 임신한 거 나한테 말 안 했어. 내 발목이라도 잡겠다는 거야? 내 인생 망치려고 작정한 거냐고. 잘 됐네. 애 좀 바로 지웁시다"라며 막말을 쏟아냈다.
오연두는 "네가 뭔데 지우라 마라야. 네 애 아니라잖아. 무슨 권리로 남의 애한테 막말을 해"라며 화를 냈고, 김준하는 "내 애 아니면 누구 애인데. 스킨십 진도도 더럽게 느린 네가 나 아니면 도대체 누구랑 애를 만드냐고"라며 다그쳤다.
결국 공태경은 "납니다. 안 들려? 이 개자식아. 내가 이 아이 아빠라고"라며 오연두를 도왔다. 강봉님은 공태경의 말을 들었고, "네가 애 아빠야? 대답해. 네가 애 아빠냐고. 네놈이 애 아빠야?"라며 막무가내로 폭행을 휘둘렀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연진이네"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 (집사부2) [종합]
- 주진모, 오늘(9일) 아내상…"안암병원에 빈소 마련" [공식입장]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일주일에 5번은 해야"…이승기♥이다인 부부, 이순재 주례에 진땀
- 기성용 "임영웅, 장모님 티켓 구하다 알게 돼…축구로 많은 관중 몰고오겠다" [현장인터뷰]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