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여장에 '런닝맨' 멤버들 충격..."징그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여장을 한 김종국의 모습에 충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종국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여장을 한 모습으로 등장해 다른 멤버들을 기다렸다.
선비 옷을 입고 차례로 들어온 멤버들은 김종국의 여장에 화들짝 놀랐다.
김종국은 "저 여자예요. 솔로예요"라고 대답했고, 하하는 "아주머니, 홀로 되신지는 얼마나 되셨느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여장을 한 김종국의 모습에 충격을 받았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의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종국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여장을 한 모습으로 등장해 다른 멤버들을 기다렸다. 선비 옷을 입고 차례로 들어온 멤버들은 김종국의 여장에 화들짝 놀랐다.
양세찬은 "아주머니, 징그러워요"라고 놀라고, 유재석은 "마슴인데 마님 옷을 잠깐 빌려입은거야, 뭐야?"라고 놀렸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예전에는 종숙이 느낌이 났는데, 지금은 여사님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저 여자예요. 솔로예요"라고 대답했고, 하하는 "아주머니, 홀로 되신지는 얼마나 되셨느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연진이네"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 (집사부2) [종합]
- "일주일에 5번은 해야"…이승기♥이다인 부부, 이순재 주례에 진땀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45kg' 아옳이, 또 살 찌우기 돌입…부모님과 다른 테이블 잡는 자매 [종합]
- 기성용 "임영웅, 장모님 티켓 구하다 알게 돼…축구로 많은 관중 몰고오겠다" [현장인터뷰]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