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공홈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다루고 있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 양파쿵야·주먹밥쿵야 등 주요 멤버 소개와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활동 성과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사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다루고 있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 양파쿵야·주먹밥쿵야 등 주요 멤버 소개와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활동 성과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특히 최근 진행한 백화점 팝업스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브랜드 콜라보 굿즈 제작 등의 사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지식재산권(IP)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 채널도 마련됐다. 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연결해 MZ세대와 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폭스’ 국내 지역사회 첫 감염 환자 나왔다
- ‘강남 살해 3인조’ 송치…“고인에 사죄” “3억원 받기로”
- “개인줄 알았는데”…길거리서 ‘툭’ 대변 흘리고 간 男
- 초등생 4명 덮친 대낮 만취운전… 9살女 끝내 숨져
- 손녀 친구 성 착취 혐의 할아버지 ‘18년→무죄’, 왜?
- 故현미 조카 한상진 오열…노사연 “이모 보며 가수 꿈꿔”
- “벽 뒤에 비밀금고”…손자가 공개한 ‘전두환 자택’ 내부
- “CCTV 있냐”더니…물 120t 쓰고 가버린 중국인 커플
- “조민, 이제 돌팔이 의사 노릇 하면 구속”…전여옥 직격
- ‘코로나 청구서’ 온다…나랏빚 이자만 4년간 100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