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한우 50% 할인 등 2주간 롯키데이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유통계열사들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롯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키데이는 롯데 유통군이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통합 마케팅 행사다.
롯데마트는 13일부터 19일까지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킹크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19일까지 한우, 계란, 두부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고 세븐일레븐은 30일까지 비빔밥 도시락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 유통계열사들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롯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키데이는 롯데 유통군이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통합 마케팅 행사다. 올해부터는 매년 봄과 가을에 두 차례 연다. 롯데마트는 13일부터 19일까지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킹크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는 19일까지 한우, 계란, 두부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고 세븐일레븐은 30일까지 비빔밥 도시락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16일까지 선착순 5만명에게 패션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18일부터 20일까지 뷰티, 생활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롯데 하이마트는 23일까지 인기가전 23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에어컨은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유통사 전체를 대상으로 한 엘포인트(L.POINT)와 엘페이(L.PAY) 이벤트도 마련됐다.
조정한 기자 j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폭스’ 국내 지역사회 첫 감염 환자 나왔다… 6번째 환자지만 국외 여행 이력 없어
- “개인줄 알았는데”…길거리서 ‘툭’ 대변 흘리고 간 男
- ‘마약음료’도 보이스피싱 짓이었나…“조선족 말투협박”
- 초등생 4명 덮친 대낮 만취운전… 9살女 끝내 숨져
- 엠폭스 지역사회 뚫렸나…해외여행력·확진자 접촉 없었다
- 얼어 죽은 푸들 품은 시바견 모습… 그 후의 이야기 [개st하우스]
- 전두환 며느리도 폭로 동참…“비서들 목동APT 한 채씩”
- “‘셀프 수유’ 신고하고 산후조리원에서 쫓겨났습니다”
- 마약 음료 일당 마지막 용의자 검거… 경찰 ‘윗선’ 수사 집중
- “JMS 정명석, 중학생 딸과 엄마 연달아 성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