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군, 대규모 할인전 '롯키데이' 연다

안민구 2023. 4. 9. 15: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년 첫선 이어 올해부터 봄·가을 2회
고객 많이 찾는 품목 중심 할인·특가 ↑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광장에서 모델들이 2023년 봄 시즌 ‘롯키데이’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 제공
롯데 유통군이 8개 유통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롯키데이'를 오는 13~26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롯키데이는 올해부터 매년 봄과 가을 두 차례에 걸쳐 2주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봄 시즌 롯키데이는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데 초점을 맞췄다.

백화점·마트·슈퍼·롯데온·홈쇼핑·하이마트·세븐일레븐에서는 고객이 많이 찾는 상품을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멤버스에서는 행사 기간 엘포인트 적립 규모를 늘리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킹크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슈퍼에서는 한우, 달걀, 두부를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비빔밥 도시락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온, 롯데홈쇼핑을 통해 패션·뷰티·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쿠폰과 캐시백 혜택을 준다.

롯키데이 행사 기간 롯데멤버스의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 중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7명), 여행 상품권 300만 원(7명), 갤럭시 노트북(7명) 등 총 1억3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려 있다.

안민구 기자 amg9@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