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필요 없어"…전소미, 父 가게 음식 뱀뱀에 '플렉스'(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미가 아버지가 운영하는 가게의 음식을 뱀뱀에게 선물했다.
지난 7일 유튜브 뱀집 채널에는 '뱀뱀 우정 기강 잡으러 온 전소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전소미는 뱀뱀의 집에 샌드위치와 떡볶이 등 많은 음식을 포장해 왔다.
뱀뱀이 연어 캔디라는 음식에 흥미를 보이자 전소미는 "연어를 메이플 시럽에 절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전소미가 아버지가 운영하는 가게의 음식을 뱀뱀에게 선물했다.
지난 7일 유튜브 뱀집 채널에는 '뱀뱀 우정 기강 잡으러 온 전소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전소미는 뱀뱀의 집에 샌드위치와 떡볶이 등 많은 음식을 포장해 왔다. 특히 소미는 자신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연어 가게 음식도 가져와 눈길을 끌었다.
뱀뱀이 연어 캔디라는 음식에 흥미를 보이자 전소미는 "연어를 메이플 시럽에 절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소미는 "엄마 아빠가 들고가지 말라고 했다. 괜히 주문 많아지면 또 힘드니까. 엄마 아빠가 '홍보 필요 없어' 이러더라"며 "근데 (음식을) 챙겨줬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뱀뱀은 "최고의 플렉스 아니냐"며 감탄했다. 뱀뱀은 또한 연어 캔디를 맛보고 "대박. 진짜 맛있다"며 감탄했다.
사진=뱀집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죽고 싶다" 격정 토로…또 무슨 일?
- 이유비, 동생 이다인 결혼식서 뭘 했길래…갑분 '민폐 논란'
- "감히 나랑 같은 헤어숍을"…이혜성, 아나운서 선배 갑질 폭로? (집사부)[포인트:톡]
- 기성용 "임영웅, 장모님 티켓 구하다 알게 돼…축구로 많은 관중 몰고오겠다" [현장인터뷰]
- '9살 연하♥' 최지우, 딸과 봄나들이…흐뭇한 광경 눈길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