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美서 석·박사 인재 채용 행사 열어

강기헌 2023. 4. 9. 1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8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글로벌 인재 채용 행사 BTC(Battery Tech Conference)를 개최했다. 사진 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은 8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페어몬트 호텔에서 글로벌 우수 인재 채용 행사인 ‘BTC(Battery Tech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TC는 LG에너지솔루션이 LG화학에서 분사 전인 2006년부터 ‘BC(Business & Campus) 투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 채용 행사다. 2021년부터는 LG에너지솔루션만의 석·박사 채용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BTC로 명칭을 바꿨다.

이번 행사는 ‘인재에게 적극적이고 특별함을 제공하는 LG에너지솔루션’이란 주제로 진행됐다. MIT와 스탠퍼드대 등에 재학 중인 석·박사 인재 40여 명이 참석했다. 신영준 LG에너지솔루션 최고기술책임자(부사장) 등이 참석해 회사의 비전, 사업부별 역할 및 직무, 인재 성장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 이 회사 김기수 전무는 “우수 인재를 영입해 글로벌 리더로 자리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강기헌 기자 emck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