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김윤아, 첫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 발매…총 24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라이브 앨범을 발매했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는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가 7일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앨범은 데뷔 이후 첫 라이브 앨범으로, 2019년 개최한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한편, 김윤아는 오는 21일~30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행복한 사랑은 없네'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지난주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취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자우림 김윤아가 라이브 앨범을 발매했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는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가 7일 라이브 앨범 '행복한 사랑은 없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앨범은 데뷔 이후 첫 라이브 앨범으로, 2019년 개최한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발매 전날에는 공연 사진과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은 2CD 총 24곡 구성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첫 번째 CD에는 2019년 5월~6월 소극장에서 진행한 단독 콘서트 ‘노래가 슬퍼도 인생은 아름답기를’의 실황이 담겨 있다.
두 번째 CD에는 2019년 11월~12월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사랑의 형태’의 실황이 수록되어 있다. 대표곡 ‘야상곡’, ‘Going home(고잉 홈)’, ‘봄날은 간다’는 각 공연의 버전으로 두 CD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편, 김윤아는 오는 21일~30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행복한 사랑은 없네'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지난주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취소했다. 소속사 측은 추후 일정을 다시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억대' 결혼식장 하루종일 빌렸네…초호화 결혼식 (엑's 현장)[종합]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아냐, 내게 엄마는 이모할머니 한명뿐"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이지혜, 괌에서 전한 긴급상황…"♥문재완 얼굴 어떡하냐"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