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추성훈 너무 멋있어, 이상형에 가깝다"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차주영이 추성훈에게 팬심을 내비쳤다.
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더 글로리'의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이 출연했다.
차주영은 함께 출연한 추성훈을 보며 "너무 팬이다. 복도에서 방금 뵙고 나 혼자 '꺅 어떡해' 했다. 멋있으시지 않냐. 섹시야마다"라며 좋아했다.
차주영은 실제로 녹화 시작 전에 추성훈과 사진을 촬영하며 쑥스러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차주영이 추성훈에게 팬심을 내비쳤다.
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더 글로리’의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이 출연했다.
차주영은 "안녕하세요. 제가 그 스튜어디스 혜정아의 혜정이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웃어보였다.
차주영은 함께 출연한 추성훈을 보며 "너무 팬이다. 복도에서 방금 뵙고 나 혼자 '꺅 어떡해' 했다. 멋있으시지 않냐. 섹시야마다"라며 좋아했다.
차주영은 실제로 녹화 시작 전에 추성훈과 사진을 촬영하며 쑥스러워했다.
추성훈은 "'더 글롤;' 시즌2는 아직 못 봤지만 시즌1은 다 봤다"라고 밝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했다.
차주영은 안경을 벗는 추성훈을 보며 웃었다. 이유를 묻자 "귀여우시다"라며 어쩔 줄 몰라했다.
이어 "이상형을 어디에서도 한 번도 언급한 적 없다. 상당히 가깝다. 어머 어떡해, 나 이런 말 해도 돼?"라며 팬심을 내비쳤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억대' 결혼식장 하루종일 빌렸네…초호화 결혼식 (엑's 현장)[종합]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아냐, 내게 엄마는 이모할머니 한명뿐"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이지혜, 괌에서 전한 긴급상황…"♥문재완 얼굴 어떡하냐"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