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섭, 경찰-블랙썬 유착관계 알고 분노 "경찰이 이러면 안되잖아" (모범택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택시2'에서 함께 범죄를 저지르는 경찰들의 모습이 분노를 유발했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14회에서는 블랙썬과 경찰의 유착관계를 안 최형사(장인섭 분)가 죽던 날 당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최형사는 형처럼 생각했던 같은 팀 선배 경찰들이 블랙썬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눈으로 확인하고 분노에 차 오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모범택시2'에서 함께 범죄를 저지르는 경찰들의 모습이 분노를 유발했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14회에서는 블랙썬과 경찰의 유착관계를 안 최형사(장인섭 분)가 죽던 날 당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최형사는 형처럼 생각했던 같은 팀 선배 경찰들이 블랙썬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눈으로 확인하고 분노에 차 오열했다. 그리고 최형사는 총을 들고 현장을 덮쳤다.
최형사는 선배 형사들에게 "형들이 어떻게 이럴 수 있어요? 경찰이 어떻게...다른 사람은 이래도 우린 이러면 안되는 거잖아요"라고 분노했다.
하지만 선배 형사들은 "혼자 정의로운 척을 하고 XX이야" "연봉 높은 회사 다닌가도 생각해"라고 말하면서 밑바닥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모습을 가소롭게 지켜보던 조판장 유문현(문재원)은 최형사에게 강제로 술을 먹였고, 다음 날 최형사는 죽은 채 발견됐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억대' 결혼식장 하루종일 빌렸네…초호화 결혼식 (엑's 현장)[종합]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아냐, 내게 엄마는 이모할머니 한명뿐"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이지혜, 괌에서 전한 긴급상황…"♥문재완 얼굴 어떡하냐"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