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안재홍, 잘 풀린 것…비주얼 우리와 비슷"(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형님' 멤버들과 '리바운드' 배우들이 티격태격했다.
8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는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리바운드'로 돌아온 장항준 감독과 배우 안재홍, 정진운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동아리 들어가면 영화 찍을 수 있냐"라고 물었다.
장항준은 "영화 찍을 수 있지. 그런데 다 스태프 지망인가?"라며 디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는 형님' 멤버들과 '리바운드' 배우들이 티격태격했다.
8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는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리바운드’로 돌아온 장항준 감독과 배우 안재홍, 정진운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동아리 들어가면 영화 찍을 수 있냐"라고 물었다. 장항준은 "영화 찍을 수 있지. 그런데 다 스태프 지망인가?"라며 디스했다.
정진운 역시 "비주얼이 다..."라며 거들었다.
서장훈은 "너네도 비주얼로 톱 티어는 아니거든?"이라며 발끈했다. 이수근은 "재홍이도 잘 풀려서 잘 된 거지. 비슷비슷하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소름 끼치는 스크린용은 아니잖아"라며 곁들였다.
김희철은 "항준이 형도 솔직히 와이프 빨 아니냐"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장항준은 "어디서 들었어?"라며 부인하지 않아 주위를 웃겼다.
사진= JT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억대' 결혼식장 하루종일 빌렸네…초호화 결혼식 (엑's 현장)[종합]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10기 영자, 양악 수술 후 근황 "이래서 재혼 못하나"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이지혜, 괌에서 전한 긴급상황…"♥문재완 얼굴 어떡하냐"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