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몰라병 앓는 차주영, '더 글로리' 멤버들과 끈끈한 우정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이 '전참시'에서 보부상을 능가하는 '왓츠인 주영백'을 선보인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차주영이 '더 글로리' 속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낸다.
차주영의 끝없는 매력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차주영이 ‘전참시’에서 보부상을 능가하는 ‘왓츠인 주영백’을 선보인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차주영이 ‘더 글로리’ 속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첫 관찰 예능 출연에 잔뜩 긴장한 차주영은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촬영 현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긴장감을 해소하기 위한 ‘왓츠인 주영백’ 브이로그를 시작한다.
‘혹시 몰라병’이 있어 평소 개인 용품을 모두 챙겨 다닌다는 차주영은 애착 인형 ‘모찌’부터 없는 게 없는 ‘도라에몽급’ 준비성으로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가방 소개를 마친 차주영은 이어 ‘주영’s 플레이리스트‘를 공개, 상황과 무드별 맞춤 선곡으로 남다른 음악적 조예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자 차주영은 눈빛부터 표정까지 비서 실장 장세진으로 돌변, 스튜어디스 혜정이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스케줄을 마친 차주영은 매니저와 함께 소속사 식구들과 자주 찾는 단골 식당에서 냉삼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더 글로리‘ 멤버들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차주영의 끝없는 매력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억대' 결혼식장 하루종일 빌렸네…초호화 결혼식 (엑's 현장)[종합]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10기 영자, 양악 수술 후 근황 "이래서 재혼 못하나"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이지혜, 괌에서 전한 긴급상황…"♥문재완 얼굴 어떡하냐"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