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왼발 슛~"…국민영웅, 서울-대구전 시축→관중석 '무아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영웅'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강력한 왼발 킥을 선보였다.
순위 도약을 위해 양 팀 모두 승점 3점을 두고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칠 각오가 된 가운데 이날 서울-대구전에서 가수 임영웅이 또 다른 주역으로 떠올랐다.
임영웅은 이날 시축을 하기 위해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방문했다.
경기 시작이 점점 임박해 마침내 임영웅이 시축을 하기 위해 그라운드에 들어서자 관중석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서울월드컵경기장, 권동환 기자) '국민영웅'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강력한 왼발 킥을 선보였다.
FC서울과 대구FC는 8일 4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맞대결을 하기 전까지 서울은 승점 9(3승2패)로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는 승점 6(1승3무1패)로 6위에 머물러 있다.
순위 도약을 위해 양 팀 모두 승점 3점을 두고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칠 각오가 된 가운데 이날 서울-대구전에서 가수 임영웅이 또 다른 주역으로 떠올랐다.
임영웅은 이날 시축을 하기 위해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방문했다. 임영웅이 시축자로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주요 좌석이 티켓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일어났다.
단 30분 만에 티켓 2만 5000장 이상이 판매됐다는 걸 증명하듯 임영웅을 보러 오기 위해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오면서 마치 A매치 분위기를 방불케 했다.
경기 시작이 점점 임박해 마침내 임영웅이 시축을 하기 위해 그라운드에 들어서자 관중석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났다.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경기장 안으로 입장한 임영웅은 마이크를 잡고 "K리그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축구와 K리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후 기성용과 황의조와 함께 사진을 찍은 임영웅은 중앙선에서 시축을 했다. 임영웅이 골문을 향해 왼발로 힘껏 슈팅을 날리자 다시 한번 팬들은 큰 환호성을 내질렀다.
임영웅은 시축을 마친 두 관중석으로 돌아가 경기를 관람했다.
구단 측에 따르면, 본래 계획은 시축과 경기 관람뿐이었지만 많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임영웅이 하프타임 때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임영웅 효과로 많은 관중들이 경기장에 찾아온 가운데 서울은 전반전을 3-0으로 크게 리드하면서 홈팬들에게 인상적인 경기를 선물하고 있다.
사진=서울월드컵경기장, 고아라 기자
권동환 기자 kkddhh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억대' 결혼식장 하루종일 빌렸네…초호화 결혼식 (엑's 현장)[종합]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10기 영자, 양악 수술 후 근황 "이래서 재혼 못하나"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이지혜, 괌에서 전한 긴급상황…"♥문재완 얼굴 어떡하냐"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