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즉석 주례사…“장래가 촉망”

이세빈 2023. 4. 7. 2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이광기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배우 이광기는 7일 자신의 SNS에 “이순재 선생님 즉석 주례사”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날 열린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다. 짧은 헤어스타일의 이승기는 검은색 턱시도를, 이다인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와 이다인은 하객석에서 일어나 축하를 건네는 이순재의 말을 경청하고 있다. 이순재는 이승기와 인연을 언급하며 “우리가 열심히 촬영한 기억이 난다. (이승기는) 늘 내 머릿속에 남고 정말 장래가 촉망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이날 오후 6시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약 2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각각 유재석과 이수근이 사회를 맡았다. 축가는 이적이 불렀다. 결혼식에는 강호동, 한효주, 김남길, 인순이, 세븐, 이다해, 차은우, 박재범, 규현 등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