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아침 0도 안팎…전국 '꽃샘추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일인 8일은 토요일인 8일은 전국에서 꽃샘추위가 이어지겠다.
7일 기상청에 따르면 8일 아침 최저기온은 -2∼6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낮을 것으로 예보됐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인 8일은 토요일인 8일은 전국에서 꽃샘추위가 이어지겠다. 북서쪽에서 남하한 찬 공기의 영향이다.
7일 기상청에 따르면 8일 아침 최저기온은 -2∼6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낮을 것으로 예보됐다. 낮 최고기온은 12~18도로 예상된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 경북 북동 산지, 제주도 지역에 특히 거센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수도권·강원권·충청권·경북은 오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1.0∼3.0m, 서해 앞바다에서 0.5∼2.0m, 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1.5∼4.0m, 서해 1.0∼3.5m, 남해 1.0∼2.5m로 예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오산 땅 55억' 국고 환수되나…행정소송 패소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윤미향 남편, 변희재 상대 '명예훼손' 손배소 2심도 패소
- "누가 오든 말든"…남친 불러 대놓고 스킨십 즐긴 편의점 女알바
- "모녀 알몸사진 감상한 정명석, 같은 날 차례대로 성폭행 저질렀다"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