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삼엄한 경비 속 웨딩마치…첫 하객은?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본명 이라윤)이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다.
이승기, 이다인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이나 포토 타임이 예고되지 않은 가운데 삼엄한 경호가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서울 파르나스 호텔, 최희재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본명 이라윤)이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다.
이승기, 이다인이 7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결혼식은 두 사람의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이나 포토 타임이 예고되지 않은 가운데 삼엄한 경호가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장은 3시간 전부터 취재진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팬들 또한 결혼식장을 찾아 그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에 프레스 라인이 설치됐고, 4시 30분부터 포토월이 오픈됐다. 5시부터는 하객 입장이 시작됐다.
유명인들 중에는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가 가장 먼저 식장을 찾았다. 이어 배우 이정섭, 김용건, 박정수, 원기준, 한효주, 이숙, 이세영, 손준호, 성우 안지환·정미연 부부, 황선홍 감독, 슈퍼주니어 규현 등이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는다. 결혼식 총괄은 견미리와의 친분으로 손지창이 맡았고, 축가는 이적이 부른다.
이승기는 지난 2월,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2021년 5월부터 공개열애를 이어왔던 두 사람은 약 2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미루고 본업에 집중한다. 이승기는 오는 5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다인은 하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고아라 기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세' 수지 "내년에 결혼? 후회 안 해…결혼식은 소박하거나 성대하거나"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아동학대로 신고했던 할머니와 갈등 끝…문자 공개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