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조선 변호사' 김지연 아역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 배우 이고은이 조선의 공주로 변신한다.
이고은이 MBC 금토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김지연의 아역으로 출연한다.
이고은은 극 중 선왕의 딸 연주 역으로, 연주 공주의 어린 시절인 소녀 연주로 분해 성인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고은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성인 캐릭터와 위화감 없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힘을 보태며 명품 아역 타이틀을 굳히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역 배우 이고은이 조선의 공주로 변신한다.
이고은이 MBC 금토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김지연의 아역으로 출연한다.
MBC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로,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 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다.
이고은은 극 중 선왕의 딸 연주 역으로, 연주 공주의 어린 시절인 소녀 연주로 분해 성인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고은은 김지연과 똑 닮은 비주얼과 열정적인 열연으로 연주의 과거 서사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고은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성인 캐릭터와 위화감 없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힘을 보태며 명품 아역 타이틀을 굳히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오산 땅 55억' 국고 환수되나…행정소송 패소
- 윤미향 남편, 변희재 상대 '명예훼손' 손배소 2심도 패소
- 이낙연, 장인상으로 8일 귀국…친낙계 움직임 주목
- 안민석 아들 학폭 의혹 공방 가열…장예찬 "날 고소하라"
- "말없이 일찍 왔더니 아내가 침대서 상간남과…애까지 노립니다"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