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동생들 소풍 가면 김밥 기본 50줄 쌌다"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어마어마한 요리 실력을 뽐낸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배우 남보라가 NEW 편셰프로 첫 등장한다.
요리실력 못지않게 대단한 남보라의 가족 사랑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이에 남보라의 대답이 큰 웃음을 줬다고 해 과연 남보라의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남보라가 어마어마한 요리 실력을 뽐낸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배우 남보라가 NEW 편셰프로 첫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남보라는 남다른 가족 사랑을 공개했다. 최근 오빠, 동생과 함께 독립해 생애 첫 자신의 방을 갖게 됐다는 남보라는 "쉬는 날이라 날 잡고 반찬 좀 만들어 두려고 한다"라며 대가족을 위한 반찬 만들기에 돌입했다.
남보라는 "식구들이 많으니 스스로 챙겨 먹을 줄 알아야 해서 자연스럽게 요리를 했고, 엄마가 어릴 때 식당을 하셔서 보고 배운 것도 많다"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조심스레 내비쳤다.
먼저 남보라는 어마어마한 양의 식재료로 시선을 강탈했다. 업소에서 사용할 법한 양의 식재료들이 등장한 것. 남보라는 "이것도 적게 산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집은 기본이 10인분이다. 동생들 소풍 가면 김밥도 기본 50줄씩 쌌다. 라면도 1인분 물 맞추는 게 힘들다. 10인분 씩 끓이는 게 쉽다"고 전했다.
이어 남보라는 야무진 솜씨로 식재료들을 다듬고 뚝딱뚝딱 반찬 5종을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남보라가 대용량으로 요리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터득하고 개발한 센스 넘치는 요리법들이 쏟아져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콩나물무침, 오이진미채무침, 가지육회, 초간단 달걀장, 소시지전까지. 남보라는 자신만의 팁으로 완성한 반찬 5종을 담아 동생들과 부모님 집으로 반찬을 배달가기 위해 집을 나섰다. 요리실력 못지않게 대단한 남보라의 가족 사랑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VCR을 지켜보던 스페셜MC 아이브 이서는 "(남)보라 언니 동생들은 진짜 좋을 것 같다", "이런 언니 있으면 좋겠다"라며 부러워했다는 전언. 이에 남보라의 대답이 큰 웃음을 줬다고 해 과연 남보라의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세' 수지 "내년에 결혼? 후회 안 해…결혼식은 소박하거나 성대하거나"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아동학대로 신고했던 할머니와 갈등 끝…문자 공개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