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나라별 투표 열기 과열…제작진 “선의의 경쟁으로 투표 부탁”
이세빈 2023. 4. 7. 13:09
‘소년판타지’ 투표 열기가 국내외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소년판타지’) 2회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시그널송 ‘판타지’(FANTASY) 단체 무대와 첫 순위 발표식이 공개됐다.
본방송에서 3위 홍성민, 4위 야야만이 공개된 가운데, 방송 종료 후 네이버 NOW.에서 순위 발표식이 약 20분가량 단독 중계됐다. 1위는 태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산타가 차지했으며 12위에는 김규래가 이름을 올리는 등 이변이 속출했다.
이에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는 자신의 ‘원픽’을 데뷔시키기 위해 일부 팬들을 중심으로 투표 과열 양상이 빚어지고 있다.
‘소년판타지’ 제작진은 “참가자들에 대한 악의적 비방보다 선의의 경쟁으로 투표해 주길 바란다. 꿈을 위해 참가자들 모두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타국을 폄하하는 악성 댓글은 물론 참가자들을 향한 비난도 자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아베마에서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정준호 “정치적 야망 無..빚진 마음 갚으려 전주영화제 집행위원장 참여" [인터뷰]
- 故 현미 조문 첫날 추모 발길 이어져…조카 한상진 오열
- [왓IS] 성유리 남편 안성현, 수십억 사기 혐의로 구속영장 청구
- 이승기♥이다인 힘든 시기 함께 이겨낸 굳건한 사랑, 오늘(7일) 결실
- 승부조작은 미끼였나…거짓말도 불사, 끝까지 숨기려 했던 ‘52명’
- KBO, 야구계 악재 수습 나섰다
- 설현, 다이어트 비결은 ‘이석증’?..“그런 적 없다” 루머 해명
- 이상보, 마약 누명 그 후…“경제적 피해에 곱지 않은 시선도”
- 스포츠윤리센터, 유소년 극단 선택 관련 김포FC 주장 반박
- [부동산 IS리포트] 노현정 때문에 알게된 '헤리엇' '썬앤빌'로 본 아파트 브랜드 승자독식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