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4월 온·오프라인 가전 프로모션 진행
정길준 2023. 4. 7. 12:13
LG전자는 4월을 맞아 'LG클린UP 페스티벌'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내달 초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위생에 도움을 주는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과 멤버십 포인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공기청정기·에어컨·세탁기·건조기·스타일러·청소기·로봇청소기·식기세척기·정수기 등 9개 제품군이 대상이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제품별 최대 4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준다.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또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으로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식기세척기·건조기·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보장한다.
이 외에도 LG라이프UP 페스티벌을 운영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세탁기·냉장고 등 17개 품목 중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340만원을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1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믹서기·그릴·냄비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종용 한국영업본부 B2C그룹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F.U.N(First·Unique·New) 고객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정준호 “정치적 야망 無..빚진 마음 갚으려 전주영화제 집행위원장 참여" [인터뷰]
- [왓IS] 성유리 남편 안성현, 수십억 사기 혐의로 구속영장 청구
- 이승기♥이다인 힘든 시기 함께 이겨낸 굳건한 사랑, 오늘(7일) 결실
- 설현, 다이어트 비결은 ‘이석증’?..“그런 적 없다” 루머 해명
- 승부조작은 미끼였나…거짓말도 불사, 끝까지 숨기려 했던 ‘52명’
- KBO, 야구계 악재 수습 나섰다
- 이상보, 마약 누명 그 후…“경제적 피해에 곱지 않은 시선도”
- ‘62억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오늘(7일) 구속기한 만료 출소
- [이석무 파이트클럽] 한 식구가 된 UFC와 WWE,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까
- [부동산 IS리포트] 노현정 때문에 알게된 '헤리엇' '썬앤빌'로 본 아파트 브랜드 승자독식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