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의 철저한 자기관리..."새벽 5시 기상, 1시간 사이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드러냈다.
6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온화한데 기존쎄 김희애, 인자한데 기존쎄 문소리가 유일하게 반응하는 주제는 바로 술^^ 자꾸 스몰토크해서 살짝 기 빨리는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MC 재재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애와 문소리의 공통점을 찾는 '산독기 교집합' 코너를 진행했다.
재재는 "두 분(김희애·문소리) 다 아침에 뭔가를 많이 하신다고 들었다"며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김희애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드러냈다.
6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온화한데 기존쎄 김희애, 인자한데 기존쎄 문소리가 유일하게 반응하는 주제는 바로 술^^ 자꾸 스몰토크해서 살짝 기 빨리는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MC 재재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애와 문소리의 공통점을 찾는 '산독기 교집합' 코너를 진행했다. 재재는 "두 분(김희애·문소리) 다 아침에 뭔가를 많이 하신다고 들었다"며 궁금해했다.
재재는 한 누리꾼의 글을 빌려 "김희애 선생님은 집에서 쉬실 때도 누워 있지 않는다고 한다. 이 작고도 큰 차이가 사람의 길을 바꾸나 보다. 라고 새벽에 눈 뜬 후 지금까지 누워 있는 사람이 씀"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희애는 민망하다는 듯 웃었다.
"새벽 5시에 일어나서 2시간 사이클링을 타신다는데"라는 의혹에는 "너무 거창하다"며 "그냥 집에서 인도어 자전거 탄다"고 말했다.
재재가 "아직도 하시냐"고 묻자, 김희애는 "한 시간 (정도 탄다). 두 시간 아니고"라고 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희애는 집에서 '일타이피'적인 일상을 즐긴다고. 재재가 "텔레비전 보면서 운동하고, 설거지하면서 음악 듣고, 머리 감으면서 발 지압을 하신다고 들었다"고 하자, 김희애는 "많은 걸 아시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희애는 "(시간이) 아까운 것도 있는데 (두 가지를 동시에 하면) 재밌다"며 "자전거를 타면서 라디오를 듣는데 (개인적으로) 좀 공부하는 게 있다. 라디오만 1시간 듣다 보면 지루하다. 자전거만 타도 지루한데 둘 다 하면 재밌다. 꿀팁"이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내놨다.
한편 김희애와 문소리는 오는 1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 특급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아동학대로 신고했던 할머니와 갈등 끝…문자 공개
- 엄정화, 예능서 만난 임원희 …"과거에 사귀었다"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