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김건우 "위로 10살까지 OK"…꿈은 손명오 아닌 로코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건우가 출연해 그간 보여줬던 악역 이미지와 180도 다른 순수한 매력을 선보인다.
9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연기한 김건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동안 보지 못한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매료시킨 김건우의 '반전' 면모는 9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건우가 출연해 그간 보여줬던 악역 이미지와 180도 다른 순수한 매력을 선보인다.
9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연기한 김건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김건우가 등장하자마자 母벤져스는 “무섭게 생겼을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엽다” 며 연신 감탄했다. 이에 김건우는 “내가 오늘 예능이 처음이니까 잘 좀 해줘!”라며 손명오 스타일로 화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김건우는 그동안 주로 맡아왔던 악역 대신 ‘로맨틱 코미디’를 하는 게 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명대사로 김건우 표 멜로 연기에 도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대역이 된 母벤져스의 이름을 한 명씩 불러주면 김건우는 진지한 멜로 연기를 선보였고, 母벤져스는 “심쿵했다”며 김건우의 매력에 푹 빠졌다. 또한 학창 시절 밴드 활동을 했다는 김건우는 숨겨진 노래 실력까지 깜짝 공개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김건우는 무서운 외모와 달리 평소에 애교가 많다고도 밝혔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위로 10살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며 솔직한 답변으로 연하남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건우는 “자신만의 의성어(?)가 있는 여자”가 좋다며 이상형인 여자 연예인의 실명까지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과연 김건우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누구였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그동안 보지 못한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매료시킨 김건우의 '반전' 면모는 9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아동학대로 신고했던 할머니와 갈등 끝…문자 공개
- 엄정화, 예능서 만난 임원희 …"과거에 사귀었다"
- 이연복, 으리으리 3층 저택 공개…"딸 위해 입구도 따로"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