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증권, 가상자산 시세 조회 서비스 시작
정길준 2023. 4. 7. 10:52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 증권에서 가상자산 시세 조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네이버 증권은 국내 및 해외 주식, 시장지표 시세 서비스를 가상자산까지 확대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정보와 시세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차트, 가상자산·국내외 주식 종목 및 시장지표와의 비교차트, 20여 개 해외 거래소의 평균 시세와 비교한 한국 프리미엄, 관련 뉴스 등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증권의 특징인 커뮤니티 기능과 개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상자산별 토론실을 마련했으며 관심 가상자산 관리 기능인 '마이' 서비스에서 주식과 시장지표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 가상자산별로 가격 등락 및 사용자가 설정한 가격에 따라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가상자산 시세 조회 서비스는 네이버 증권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모바일 및 PC에서 가상자산 종목을 검색했을 때도 시세 정보를 볼 수 있다.
현재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 업비트와 빗썸을 연동했으며, 하반기 중 코인원·코빗·고팍스에 상장한 가상자산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장욱 네이버 증권 리더는 "가상자산도 국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요 투자자산으로 자리해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정준호 “정치적 야망 無..빚진 마음 갚으려 전주영화제 집행위원장 참여" [인터뷰]
- [왓IS] 성유리 남편 안성현, 수십억 사기 혐의로 구속영장 청구
- 이승기♥이다인 힘든 시기 함께 이겨낸 굳건한 사랑, 오늘(7일) 결실
- 설현, 다이어트 비결은 ‘이석증’?..“그런 적 없다” 루머 해명
- 승부조작은 미끼였나…거짓말도 불사, 끝까지 숨기려 했던 ‘52명’
- KBO, 야구계 악재 수습 나섰다
- 이상보, 마약 누명 그 후…“경제적 피해에 곱지 않은 시선도”
- ‘62억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오늘(7일) 구속기한 만료 출소
- [이석무 파이트클럽] 한 식구가 된 UFC와 WWE,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까
- [부동산 IS리포트] 노현정 때문에 알게된 '헤리엇' '썬앤빌'로 본 아파트 브랜드 승자독식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