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남해, ‘2023 저니 투 고메’ 패키지 출시…‘풍성한 미식 여행으로의 초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7.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 남해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2023 저니 투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3 저니 투 고메'는 아난티 남해가 제안하는 브런치, 디너 뷔페 등 다양한 미식을 경험하며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패키지다.

펜트하우스 1박과 함께 아난티 남해의 메인 레스토랑 아쁘앙의 디너 뷔페(2인)와 이터널저니 브런치 세트(1회)를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2023 저니 투 고메'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아난티 남해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2023 저니 투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3 저니 투 고메’는 아난티 남해가 제안하는 브런치, 디너 뷔페 등 다양한 미식을 경험하며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패키지다.

펜트하우스 1박과 함께 아난티 남해의 메인 레스토랑 아쁘앙의 디너 뷔페(2인)와 이터널저니 브런치 세트(1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국적이고 우아한 실내수영장 워터하우스 이용권(2인)을 증정한다.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아쁘앙의 디너 뷔페는 신선한 해산물과 즉석에서 구워주는 한우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터널저니 브런치 세트는 계절 샐러드, 해산물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등 알찬 메뉴로 구성됐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2023 저니 투 고메’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아난티 남해는 산들산들 바람이 불어오는 따뜻한 봄날, 고객이 낭만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샌드위치, 샐러드, 마카롱, 커피 등이 포함된 피크닉 박스와 액티비티 키트를 함께 대여해 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