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활동 성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다.
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가 열렸다.
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 양파쿵야·주먹밥쿵야 등 주요 멤버 소개와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활동 성과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최근 진행한 백화점 팝업스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브랜드 컬래버 굿즈 제작 등 성공 사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IP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 채널도 마련됐으며, 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 IP와 함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나갈 브랜드를 찾기 위해 보다 편리한 창구를 마련했다”라며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연결해 MZ세대와 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약 11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 만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지난 3월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10일 연속 오픈런을 기록한 바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아동학대로 신고했던 할머니와 갈등 끝…문자 공개
- 엄정화, 예능서 만난 임원희 …"과거에 사귀었다"
- '44세' 성시경, 올해 결혼 기대 "어머니가 점 보셨는데…"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