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오늘(7일) 부부된다…2년 열애 끝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오늘(7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업가로 활동 중인 배우 겸 가수 손지창이 견미리와의 인연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 총괄을 맡았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설 보도 이후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2월 이승기는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면서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가 이적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오늘(7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방송인 유재석과 이수근이 사회를 맡았으며 이적이 축가를 부른다. 사업가로 활동 중인 배우 겸 가수 손지창이 견미리와의 인연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 총괄을 맡았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설 보도 이후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2월 이승기는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면서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JTBC '피크타임' 진행을 맡고 있으며 5월 4일부터 7일까지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챕터 투(Chapter2)를 진행한다. 이다인은 MBC '연인'으로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주술" "패륜적 범죄"라더니…이재명 부모 묘 훼손 사건 '대반전'
- 안민석 아들 학폭 의혹 '활활'…"사실무근" vs "청문회 열자"
- "누가 오든 말든"…남친 불러 대놓고 스킨십 즐긴 편의점 女알바
- 文정권이 떠넘긴 전기·가스요금 어쩌나…與, 인상 땐 지지율 걱정에 엉거주춤
- 20년 만에 들통났다…인정받던 그 특진 소방관의 가짜경력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