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수, 오늘(7일) 정오 신곡 ‘아픈 손가락’ 발표…“진정성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재수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신곡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강재수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픈 손가락'을 발매한다.
이번 곡은 철없던 어린 시절 어머니 가슴에 못 박던 세월을 후회하지만 아직도 철이 없는 자신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낸 내용으로, 강재수와 양원혁이 공동 작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강재수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신곡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강재수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픈 손가락’을 발매한다.
이번 곡은 철없던 어린 시절 어머니 가슴에 못 박던 세월을 후회하지만 아직도 철이 없는 자신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낸 내용으로, 강재수와 양원혁이 공동 작사했다. 작곡은 설하윤의 ‘살아가누나’를 쓴 권순혁이 맡아 후회와 뉘우침의 이야기를 아련한 멜로디에 잘 녹여냈다.
소속사인 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는 “‘아픈손가락’은 노래로 진심을 전하는 강재수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어머니들 마음에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강재수를 향한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강재수는 지난 2019년 KBS '노래가 좋아'의 특집 방송인 '트로트가 좋아'에 출연을 계기로 가수로서 가능성을 입증, 본격적으로 트로트계에 입문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25를 차지하며 본격적으로 본인을 알리며 승승장구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성시경, 올해 결혼 기대 "어머니가 점 보셨는데…"
- 엄정화, 예능서 만난 임원희 …"과거에 사귀었다"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