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옆 BTS 옆 르세라핌…파티에 韓 스타 다 모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너파티에 모인 스타들의 조합이 화제다.
최근 지드래곤은 그의 브랜드인 'P사'와 스포츠 브랜드의 협업 스니커즈 발매를 기념하는 파티에 참석했다.
해당 사실은 파티에 참석한 한 디자이너가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알려졌다.
한편, 최근 지드래곤은 과거 'GD 운동화'로 열풍을 일으킨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스니커즈 두 번째 버전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디너파티에 모인 스타들의 조합이 화제다.
최근 지드래곤은 그의 브랜드인 'P사'와 스포츠 브랜드의 협업 스니커즈 발매를 기념하는 파티에 참석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다양한 방송인, 아이돌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 해당 사실은 파티에 참석한 한 디자이너가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알려졌다.
7일 오전 A사 브랜드의 디자이너는 브랜드 협업을 언급하며 "한국 가족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운데에는 지드래곤이 미소를 짓고 있으며 그 옆에는 태양과 이수혁 또한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패션계 종사자 등을 비롯해 코드 쿤스트,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RM 또한 자리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조세호와 손나은,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과 카즈하 등 의외의 참석자들 또한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열광을 자아냈다.
해당 단체 사진을 접한 국내외 네티즌들은 "여기 라인업 으리으리하다", "방송계와 K-POP 접수하신 분들 여기 다 있네", "요즘 셀럽들 운동화 선물 받던데 이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지드래곤은 과거 'GD 운동화'로 열풍을 일으킨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스니커즈 두 번째 버전을 선보였다.
사진 = 앰부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성시경, 올해 결혼 기대 "어머니가 점 보셨는데…"
- 엄정화, 예능서 만난 임원희 …"과거에 사귀었다"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