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찬스 써도… 토트넘 팬들 비관, "김민재 영입 불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홋스퍼 팬들이 김민재(27, 나폴리) 영입을 비관적으로 바라봤다.
6일(현지시간) 토트넘 팬 커뮤니티인 '스퍼스 웹'은 "토트넘이 올여름 손흥민을 활용해 김민재를 영입하길 바라고 있다"며 토트넘의 김민재 영입설을 전했다.
'스퍼스 웹'은 "우리는 김민재를 보고 싶지만, 토트넘에 오도록 권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서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세리에A) 우승을 앞두고 있고,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 참가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성진 기자= 토트넘홋스퍼 팬들이 김민재(27, 나폴리) 영입을 비관적으로 바라봤다.
6일(현지시간) 토트넘 팬 커뮤니티인 '스퍼스 웹'은 "토트넘이 올여름 손흥민을 활용해 김민재를 영입하길 바라고 있다"며 토트넘의 김민재 영입설을 전했다. 한국 국가대표팀에서 한솥밥을 먹는 친분을 활용해 토트넘행에 힘을 더한다는 의미다.
하지만 '스퍼스 웹'은 밝은 전망을 하지 못했다. 토트넘의 팀 성적 때문이다. '스퍼스 웹'은 "우리는 김민재를 보고 싶지만, 토트넘에 오도록 권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서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세리에A) 우승을 앞두고 있고,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 참가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우리는 (UCL 출전) 싸움을 해야 한다. 4위권에 들지 못하면 김민재 영입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전망했다.
토트넘은 승점 50점으로 5위에 올라 있다. 3, 4위인 뉴캐슬유나이티드,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승점 53점)와는 승점 3점 차다. 남은 9경기에서 다음 시즌 UCL 출전 커트라인인 4위권에 진입할 수 있다. 다만 토트넘이 뉴캐슬, 맨유보다 1경기를 더 치른 점은 부담으로 작용한다.
토트넘은 김민재가 베이징궈안에서 활약할 때부터 영입리스트에 올려놓았다.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토트넘은 예전에 영입 실패를 한 뒤 다시 한번 진행하고 싶어한다"며 김민재의 바이아웃 금액을 베팅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민재는 나폴리와 7월 1일부터 2주간 4,300만 파운드(약 706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발동되는 계약을 했다.
그러나 김민재를 노리는 팀들은 한둘이 아니다. 영국 '타임스'는 "맨유, 리버풀도 김민재를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PL 직접 보자!' 손흥민-황희찬 직관 유럽축구 배낭여행 동행 모집...4월 말 출발 - 풋볼리스트(FOO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맨유 레전드의 전망, “아스널이 리버풀 이기면 EPL 우승 확실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바페, PSG에 분노… “내 초상권 침해, 킬리안 생제르맹 아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황인범, 레인저스가 노린다… 오현규와 올드펌 더비 열리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마운트도 포기각’ 토트넘… 램파드 첼시행으로 기류 변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민재, ESM 이달의 팀 4회째 선정… 손흥민 통산 기록과 타이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