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테이, '홈노크존' 아일랜드CC 더헤븐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는 아일랜드CC 더헤븐 리조트 및 레지던스(이하 더헤븐)에 공동 이용 부대시설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스마트 주거 인프라 솔루션 '홈노크존'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홈노크존은 모바일 및 사물인터넷 기술 바탕의 스마트 주거 인프라를 공급해 입주민 편의성과 관리 효율을 극대화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솔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는 아일랜드CC 더헤븐 리조트 및 레지던스(이하 더헤븐)에 공동 이용 부대시설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스마트 주거 인프라 솔루션 ‘홈노크존’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홈노크존은 모바일 및 사물인터넷 기술 바탕의 스마트 주거 인프라를 공급해 입주민 편의성과 관리 효율을 극대화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솔루션이다. 트러스테이는 삼성 계열의 하이엔드 스마트홈 및 홈넷 보안 분야 전문기업인 씨브이네트와 함께 보다 강화된 스마트 인프라를 구축해 더헤븐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러스테이는 더헤븐 입주민만의 편리한 커뮤니티 이용을 위해 홈노크존 최신 하드웨어와 홈노크타운 플랫폼을 함께 연계했다. 이를 통해 더헤븐 입주민은 전용 플랫폼으로 카페·헬스장·스크린골프·수영장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손쉽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다.
홈노크존과 각종 스마트 기기 연동을 통한 효율적인 투숙 환경도 제공한다. 특히 트러스테이 도어락과 연계해 언택트 체크인 및 객실 출입문 제어,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 투숙객 전용 기능을 강화했다. 또 시설 이용 내역과 투숙 정보를 자동으로 연결해 편리한 이용과 결제를 지원한다.
김정윤 트러스테이 대표는 “주거 형태와 상관 없이 홈노크존을 통해 최적화된 스마트 주거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홈노크존, 홈노크타운 등 주요 프롭테크 솔루션의 확대 적용을 통해 트러스테이만의 프롭테크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주술" "패륜적 범죄"라더니…이재명 부모 묘 훼손 사건 '대반전'
- "누가 오든 말든"…남친 불러 대놓고 스킨십 즐긴 편의점 女알바
- 안민석 아들 학폭 의혹 '활활'…"사실무근" vs "청문회 열자"
- 文정권이 떠넘긴 전기·가스요금 어쩌나…與, 인상 땐 지지율 걱정에 엉거주춤
- 패소한 조민 보란듯…정유라 "우야둥둥 이걸 시작으로…"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