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기욱, 솔로 데뷔 미니앨범 스케줄 플랜 공개…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예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7. 0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측은 7일 "기욱이 오늘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의 스케줄 플랜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기욱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를 발매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측은 7일 “기욱이 오늘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의 스케줄 플랜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기욱은 오는 8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2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 플랜 속 사이버펑크 풍의 폰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앞서 공개된 로고 모션에서 타임머신이 등장한 데 이어, 이번 스케줄 플랜에도 X부터 2100년을 아우르는 타임라인이 연이어 등장해 궁금증을 높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기욱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를 발매한다. 데뷔 후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는 기욱의 당찬 포부가 담겼다. 그간 '모르겠다고 (Q) (Feat. 화사)', '야행성 (Regulus)' 등 원위의 다수 곡들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온 기욱이 솔로로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기욱의 첫 번째 미니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