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와라" 김우석, 이태곤도 인정한 '일등 알바생'…입사 제안까지 (도시횟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우석이 '일등 알바생'의 면모를 뽐냈다.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횟집'에는 김우석이 일일 알바생으로 출연해 활약했다.
이날 이태곤은 김우석에 "물고기 무서워하냐"며 대뜸 물었다.
이태곤은 김우석의 '일타 조교'로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김우석이 '일등 알바생'의 면모를 뽐냈다.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횟집'에는 김우석이 일일 알바생으로 출연해 활약했다.
이날 이태곤은 김우석에 "물고기 무서워하냐"며 대뜸 물었다. 앞서 알바생으로 출연한 김재환이 물고기를 무서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 터. 이태곤은 김재환에 "횟집에 물고기 무서워하는 애를 데리고 오면 어떡하냐"고 말한 바 있다.
이태곤은 김우석의 '일타 조교'로 변신했다. 이태곤은 "가시 큰 거는 나도 모르게 훅 찔리니 조심해야 한다"며 조언, 김우석은 비늘을 능숙하게 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내장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주던 이태곤은 "그렇지. 그렇지"라며 설명 한 번에 손질을 척척 해내는 김우석을 연신 칭찬했다.
윤세아 역시 생선을 손질하는 김우석의 모습을 보고 "우석이 진짜 잘하는 것 같다'고 치켜세웠다.
이태곤이 "(가게) 계속 오라"며 제안하자, 김우석은 별다른 대답 없이 웃었다. 이에 이태곤은 "오기 싫구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도시횟집'의 문이 열리고, 첫 손님이 입장했다. 이때 한 고등학생 손님이 알바생 김우석을 알아보곤 놀란 표정을 지었다. 그는 "심장이 떨린다. 손이 막 떨리는 기분"이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태곤에게 배운대로 감성돔 손질에 나선 김우석. 감성돔이 마구 날뛰자 김우석은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이를 지켜보던 이덕화는 감성돔을 능숙하게 내리쳐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감성돔이 팔딱거리자 김우석은 이덕화가 하던 대로 칼로 감성돔을 내리쳐 제지시켰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예능서 만난 임원희 …"과거에 사귀었다"
- "원더걸스 출신 교수 탄생"…선예, 강서대 실용음악과 교수 임용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