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안근영과 가로수길 데이트…"네 생각 나겠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용준이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가로수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인과는 달리 직접 쌈을 건네는 안근영의 모습에 수줍어하던 김용준은 입으로 쌈을 받아먹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김용준은 안근영의 모습이 사라질 때까지 손을 흔들면서 두 번째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신랑수업' 김용준이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이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가로수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주 수상 골프장 데이트를 통해 가까워진 두 사람은 엑세서리 가게로 향했다. 김용준은 "내가 하나 사줄게"라고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그는 직접 안근영에게 어울릴만한 목걸이를 골라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면서도 머리카락은 뒤로 넘기지 못하는 소심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액세서리 가게를 나선 두 사람은 스티커사진 가게를 찾아 즉석사진 촬영에 나섰다. 비슷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쓴 두 사람은 머리에 대왕 리본까지 쓰고 나타나 패널들을 웃게 했다. 사진 촬영에 몰두하던 김용준은 왼팔을 올려 안근영의 어깨에 올리는 은은한 스킨십을 선보이기도 해 스튜디오를 열광케했다.
끝으로 김용준은 안근영과 저녁 식사 데이트를 위해 지인이 운영하는 식당을 방문했다. 차돌구절판구이가 등장하자 김용준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내가 하나 싸 줄까"라고 말하며 안근영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열심히 싼 쌈을 직접 입에 넣어주는 듯 했던 김용준은 바로 접시 채로 건네며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해 패널들의 원성을 샀다. 이어 안근영이 "저도 하나 싸줄게요"라고 하자 "네가 생각하는 VIP 코스로 싸줘"라고 요청했다.
본인과는 달리 직접 쌈을 건네는 안근영의 모습에 수줍어하던 김용준은 입으로 쌈을 받아먹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그러면서 "너무 맛있는데? 이제 앞으로 여기 오면 네 생각 나겠다"라는 말을 건네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김용준은 '소맥 자격증'이 있다면서 이를 인증하고, 직접 소맥을 제조해서 안근영에게 건네기도 했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밤길을 거닐며 이야기를 나눴다. 김용준은 안근영의 모습이 사라질 때까지 손을 흔들면서 두 번째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신랑수업'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깜짝 고백…"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 "원더걸스 출신 교수 탄생"…선예, 강서대 실용음악과 교수 임용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