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웨딩 컬렉션 '브라이덜샤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웨딩 전용 컬렉션인 '브라이덜샤워'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에블린의 브라이덜샤워는 웨딩 컨셉의 브라이덜 란제리 컬렉션으로, 은은한 펄감과 진주 장식 포인트로 순백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에블린 웨딩 컬렉션은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웨딩을 앞두거나 특벽할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웨딩 전용 컬렉션인 ‘브라이덜샤워’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에블린의 브라이덜샤워는 웨딩 컨셉의 브라이덜 란제리 컬렉션으로, 은은한 펄감과 진주 장식 포인트로 순백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기본 브래지어 외에도 오프숄더 브래지어, 다양한 팬티 및 가터, 슬립, 테디, 뷔스티에, 남성 드로즈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대표 상품인 ‘브라이덜샤워 젤푸쉬’는 자연스럽게 볼륨을 채워주는 브래지어로 탈착이 가능한 진주 초커 목걸이와 섬세한 레이스가 더해져 품격 있게 착용할 수 있다.
브라이덜샤워 젤푸쉬와 세트로 착용하는 팬티는 헴팬티, 레이스팬티,티팬티,갈라팬티 등으로 구성돼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가터를 함께 매치할 경우 더욱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에블린 웨딩 컬렉션은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웨딩을 앞두거나 특벽할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개딸' 통제 안간힘…'버스에서 내려와' 운동 동참
- 전과 19범 '해병대 할아버지' 구속…11살 초등생 멱살잡고 학대
- 전두환 비판했다가 옥살이 뒤 무죄…法 "국가, 1억원 배상해야"
- 민주당의 '그 때 그 때 다른 평등' [기자수첩-정치]
- "총선 지면 윤대통령·김건희 감옥행"…안민석 막말에 與 "선거가 인민재판이냐"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