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영, '맑은 눈의 광인' 하드캐리…최문희, '정답 요정' 활약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김아영, 최문희가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김아영, 최문희는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먼저 '맑은 눈의 광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아영은 대체 불가한 '재미 유발러'로 맹활약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재미를 높인 활약으로 수요일 저녁을 특별하게 빛낸 김아영과 최문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예 김아영, 최문희가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김아영, 최문희는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두 사람은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유쾌한 존재감을 뽐내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했다.
먼저 ‘맑은 눈의 광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아영은 대체 불가한 ‘재미 유발러’로 맹활약했다. 만연에 수줍음을 띄우며 등장한 오프닝과는 달리, 시간이 흐를수록 뛰어난 재담과 예능감을 거침없이 발산해 역대급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김아영은 모두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누르는 하드캐리를 펼쳤다. 바로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MBTI별 사람 모사를 선보인 것. 그는 특유의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각 유형의 특징을 탁월하게 그려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김숙과 펼친 즉흥 상황극에선 기막힌 순발력과 애드리브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만드는 데 성공, 재미를 끊임없이 견인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최문희 역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면모로 이목을 모았다. 눈길을 끄는 청순한 비주얼에 긴장감이 역력했던 것도 잠시, 어느새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완벽 적응해 이목을 모았다.
최문희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귀담아듣고 연신 환하게 미소를 짓는 등 적재적소에 맞는 폭풍 리액션으로 훈훈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예리한 촉을 발휘해 퀴즈를 맞힌 ‘정답 요정’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재미를 높인 활약으로 수요일 저녁을 특별하게 빛낸 김아영과 최문희.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은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김아영은 ‘SNL 코리아 시즌3’을 통해 활약 중이다. 최문희는 현재 절찬 스트리밍 중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사격 에이스 이나라 역으로 분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깜짝 고백…"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 "원더걸스 출신 교수 탄생"…선예, 강서대 실용음악과 교수 임용
- 박미선 "♥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명품백 선물 자랑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