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8일 새 싱글 발매…알고보니 혼수상태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세라가 감성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제이세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을 발매한다.
신곡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은 늘 외롭게 지내왔던 시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의 간절한 바람과 소중한 믿음이 담긴 곡으로, 제이세라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깊은 감성의 발라드 넘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감성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제이세라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을 발매한다.
신곡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은 늘 외롭게 지내왔던 시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의 간절한 바람과 소중한 믿음이 담긴 곡으로, 제이세라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깊은 감성의 발라드 넘버다.
쓸쓸한 피아노 연주로 곡은 시작되며, 1절은 힘을 빼고 담백하게, 2절부터는 제이세라 특유의 풍부한 가창력으로 표현한 보컬이 드라마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후렴구의 웅장한 멜로디와 진솔한 노랫말을 풍성한 스트링 라인이 가득 채우며 슬픔의 감성을 배가한다.
특히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나를 사랑하나요 진심인가요/믿어도 되는 건가요/차갑던 시간들만큼 따뜻한 품에 안기어/꿈에 안기어 꿈꿔도 되는 가요/슬픔이 없는 아이처럼’이라는 가사와 제이세라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진한 여운을 안긴다.
이번 신곡은 히트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감성적인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와이낫코퍼레이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X유인나, '비밀 담배' 뭐길래…의혹 해명
- '나는 솔로' 13기 정숙, 11기 영수와 열애 인정…" 만나서 많이 배우고 있다"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양나래 "결혼식날 남편이 절친과 눈 맞아 외도" 충격 사연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