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대학 정재형 “방탄소년단 RM 집에서 술 마셨다, 위스키 좋아해”(‘돈쭐’)
박로사 2023. 4. 6. 15:45
‘피식대학’ 멤버들이 그룹 방탄소년단 RM과 술친구 맺은 사연을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돈쭐’) 81회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피자, 파스타 전문점에 방문한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이용주와 정재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으로도 유명한 이들은 최근 RM의 집에서 술자리를 가진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최근 RM이 ‘피식대학’에 출연한 가운데, 공동 MC 제이쓴은 “출연 이후 술도 한잔했다고 들었다”고 운을 뗀다.
정재형은 “멤버 이용주가 위스키를 좋아하는데 RM도 위스키를 좋아한다고 하더라”라며 “RM이 자기 집에 위스키가 있다고 해서 RM과 ‘피식대학’ 멤버들 네 명이서 술 한 잔 먹었다”고 말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치킨 리소토, 들깨 크림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상하이 파스타 30그릇 ‘돈쭐’에 도전하는 먹피아 조직의 먹방이 공개된다.
한편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故 현미, 아들 귀국..5일장으로 11일 발인 확정
- 돈스파이크 ‘묵묵부답’으로 법원 출석..검찰 “재산 은닉까지, 반성없다”
- 검찰, '두 번째 음주운전' 신혜성에 징역 2년 구형
- 임영웅 FC서울 시축 이어 '미니콘서트'까지..관람객 폭발 예정
- 광수 “순자와 헤어졌다”..‘나는솔로’ 13기 출연자, 나란히 이별 고백 [종합]
- 임지연♥이도현, 공식연애 후 겹경사...브랜드 평판 1·2위
- ‘나는 솔로’ 13기 영수, 성병 논란에 “건강하다”..상철도 학폭 의혹 해명
- ‘나는 솔로’, 5커플 탄생..13기 중 역대 최다 매칭
- 딱 한 경기에 달린, '배구 여제' 김연경의 완벽한 대관식과 라스트 댄스
- 벌써 경질·사퇴 위기…살얼음판 걷는 '두 사령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