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타임, KPGA 11승 강경남과 후원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스타임(대표 김형엽)는 KPGA 코리안투어 통산 11승에 빛나는 강경남과 후원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제스타임은 강경남이 KPGA코리안투어에서 사용할 제스타임 제품을 별도로 제작하여 제공하며, 이는 강경남의 이니셜인 KK라는 명칭으로 사용된다.
이에 대해 강경남은 "지난해부터 제스타임을 통해 나에게 맞는 아이언을 찾게 된 것을 몸소 느꼈다"라면서 "다시 한번 제스타임과 함께하는 만큼 이번 시즌에는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스타임(대표 김형엽)는 KPGA 코리안투어 통산 11승에 빛나는 강경남과 후원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제스타임은 강경남이 KPGA코리안투어에서 사용할 제스타임 제품을 별도로 제작하여 제공하며, 이는 강경남의 이니셜인 KK라는 명칭으로 사용된다.
강경남의 지난 해 그린 적중률은 73.4%로 최근 5년 사이에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이에 대해 강경남은 "지난해부터 제스타임을 통해 나에게 맞는 아이언을 찾게 된 것을 몸소 느꼈다”라면서 “다시 한번 제스타임과 함께하는 만큼 이번 시즌에는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제스타임은 50년 이상, 단조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지닌 일본 히메지 지역에서 탄생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 회사로 국내 골프 피팅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이다. 제스타임은 단조 아이언 특유의 타감 및 성능을 바탕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가미, 최고의 아이언을 만들겠다는 철학이 녹여진 클럽을 선보이고 있다. 제스타임은 열정을 뜻하는 ‘ZEST’, 목표라는 ‘AIM’을 조합해 탄생했다.
제스타임 관계자는 "강경남 선수의 후원 연장 협약을 축하한다” 라면서 “앞으로 강경남 선수가 더 좋은 성적을 내는데 성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마제스티골프는 지난 2월, 제스타임을 인수하면서 럭셔리 카테고리에 이어 피팅 및 퍼포먼스 클럽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이 몰고 온다’ K리그 1만 관중 시대 열리나
- ‘어쩌면 진짜 마지막’ 김연경, 홈팬들 앞에서 화려한 피날레?
- KGT-DPWT 공동 주관 ‘코리아 챔피언십’ 인천 송도서 개최
- 39분53초! 투혼 불사른 허웅…KCC '전주에서 보자'
- 허수봉·임동혁 어디로? 프로배구 남자부, FA 시장 개장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