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제1회 채용 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동구가 오는 26일 주민행복센터에서 제1회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6일 구에 따르면 '활기찬 동구, 행복한 내일(JOB) 찾기'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동구건강가정복지센터·인천재능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 등 관내 유관기관과 협력, 다양한 계층의 일자리를 발굴·연계하는 채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채용 박람회를 통해 기업에게는 적합한 인재를, 주민에게는 안정적 일자리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동구가 오는 26일 주민행복센터에서 제1회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6일 구에 따르면 ‘활기찬 동구, 행복한 내일(JOB) 찾기’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동구건강가정복지센터·인천재능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 등 관내 유관기관과 협력, 다양한 계층의 일자리를 발굴·연계하는 채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채용박람회는 성별·연령에 관계없이 구직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에 참여한 구인업체와 1대1 현장면접을 통해 직접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현장면접 채용관은 직접참여 기업 20개소와 간접참여 기업 30개소로 구성, 행사 당일 참여하는 구직자는 바로 면접을 볼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아로마테라피 체험과 VR모의면접, 퍼스널컬러진단,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구직자 스트레스 검사 등 구직자의 취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채용 박람회를 통해 기업에게는 적합한 인재를, 주민에게는 안정적 일자리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