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부드러운 카페라떼를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라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3분의 1 수준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부드러운 카페라떼를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라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3분의 1 수준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조지아 크래프트 5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직관적이고 간결한 라벨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블랙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카페라떼 ▲저칼로리 라떼 등 각 커피별 특성을 제품 전면에 부각시켰다.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470ml PET 1종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위해 조지아 크래프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됐다”며 “칼로리 부담이 적은 카페라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과 19범 '해병대 할아버지' 구속…11살 초등생 멱살잡고 학대
- 전두환 비판했다가 옥살이 뒤 무죄…法 "국가, 1억원 배상해야"
- "총선 지면 윤대통령·김건희 감옥행"…안민석 막말에 與 "선거가 인민재판이냐"
- [단독] ‘원재료 가격 상승에 배달 감소까지’ 가맹점 포기한 가맹본부 3배 급증
- 유통 3사, 코로나 3년 출점 성적표…신세계‧현대 늘고 롯데 줄고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