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주우재, 고교 졸업사진 공개…"지금 얼굴과 다를 수밖에"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첫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된다.
한편, 이날은 홍진경과 주우재의 졸업사진뿐만 아니라 '홍김동전' 멤버들의 학창 시절에 대해서도 폭로가 이어진다.
주우재의 학창 시절 평판부터 조세호 학교에 존재했던 수업시간 전 조세호 타임의 진실까지 후배들이 직접 증명하는 '홍김동전' 멤버들의 학창 시절 이야기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홍김동전'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첫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31회에서는 '스타 골든벨'을 오마주한 '동전 골든벨'이 펼쳐진다.
이날 드레스 코드 '스쿨룩'에 맞춰 학창 시절로 되돌아간 멤버들은 각각 부산과 창원 등 자신의 모교에서 찾아온 후배들과 한 팀이 되어 동전 골든벨을 펼친다.
그런 가운데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된다. 홍진경의 졸업사진을 본 김숙은 "진경이 진짜 예쁘다"라며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완성형 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앳된 얼굴과 단정한 단발머리의 고등학생 홍진경의 모습에 가장 놀란 사람은 다름 아닌 자신이었다고.
그는 "내 졸업앨범을 진짜 처음 봐"라며 "나 졸업앨범이 없어. 이거 나 주면 안 되냐"고 처음 보는 졸업앨범에 눈을 떼지 못한 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후배들에게 감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고등학생 주우재의 모습 역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늠름한 포즈에 무테안경을 쓴 주우재의 졸업사진에 조세호는 "박사님처럼 나왔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주우재의 졸업사진을 본 후배들 역시 "지리 선생님 아니야?"라며 지금과는 전혀 다른 주우재의 모습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주우재는 "시력이 -10이라 지금과는 얼굴이 다를 수밖에 없다"라며 다급한 해명에 나섰다고. 그러나 큰 키와 사진 속 모델 포즈는 지금의 주우재와 똑같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날은 홍진경과 주우재의 졸업사진뿐만 아니라 '홍김동전' 멤버들의 학창 시절에 대해서도 폭로가 이어진다.
주우재의 학창 시절 평판부터 조세호 학교에 존재했던 수업시간 전 조세호 타임의 진실까지 후배들이 직접 증명하는 '홍김동전' 멤버들의 학창 시절 이야기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돌싱포맨)
- 코드 쿤스트, 9kg 증량한 진짜 이유 있었다…전후 사진 공개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