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분열된 미로’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드래곤네스트'에 인스턴스 던전 '분열된 미로'의 난이도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6일) 밝혔다.
먼저 '분열의 네스트'의 모든 관문들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 '분열된 미로'의 난이도를 '라비린스 24층'까지 확장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알테아나 네스트'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드래곤네스트’에 인스턴스 던전 ‘분열된 미로’의 난이도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6일) 밝혔다.
먼저 ‘분열의 네스트’의 모든 관문들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 ‘분열된 미로’의 난이도를 ‘라비린스 24층’까지 확장했다.
해당 난이도에서는 ‘미확인 얼어붙은 룬’, ‘미확인 얼어붙은 악몽의 눈’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룬 마력’, ‘미노스 레브리움’ 등 아이템이 담긴 ‘금상자’ 및 ‘은상자’를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분열된 던전’의 침식 효과를 일정 시간마다 공포가 적용되고, 파이널 대미지가 감소하는 ‘정신 침식: 의심’으로 변경되며, ‘침식을 극복한 자의 용옥’ 강화를 2티어까지 확대된다. 또 토벌전 10단계의 보상을 변경하고,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의 밸런스 조절도 진행됐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알테아나 네스트’를 오픈했다. 95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 가능한 해당 던전은 클리어 한 미션 개수에 따라 ‘뛰어난 고대의 지혜’, ‘브륀힐드의 얼음 조각’, ‘길잡이 별’ 등 아이템이 담긴 클리어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접속한 누적 일수에 따라 ‘월식의 성흔’, ‘이달의 칭호: Airplane mode’, ‘룬 제작 재료 주머니’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래곤네스트’, 캐릭터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 ‘드래곤네스트’,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드래곤네스트, ‘칼리’ 2차 각성 스킬 추가 업데이트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