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공식 라이선스 게임 ‘미르2: 왕의 귀환’ 오늘 베타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지리요안은 액토즈소프트의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한 '미르2: 왕의 귀환'의 비공개 베타 서비스를 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르2: 왕의 귀환'은 과거 '미르의 전설2'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정통성과 핵심 콘텐츠를 이어 받은 미르의 감성을 신규 콘텐츠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르2: 왕의 귀환'에서 이용자들은 대규모 공성전의 치열함과 사북성을 점령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콩 지리요안은 액토즈소프트의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한 ‘미르2: 왕의 귀환’의 비공개 베타 서비스를 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르2: 왕의 귀환’은 과거 ‘미르의 전설2’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정통성과 핵심 콘텐츠를 이어 받은 미르의 감성을 신규 콘텐츠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든 캐릭터와 몬스터의 모델링 재구축 및 전사, 술사, 도사 3대 직업 스킬 이펙트 개선이 진행되었다.
미르의 대형 콘텐츠 사북성 쟁탈전도 등장한다. '미르2: 왕의 귀환’에서 이용자들은 대규모 공성전의 치열함과 사북성을 점령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홍콩 지리요안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의 칭찬 댓글 이벤트와 인게임 충전 반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베타 테스트 동안 충전한 금액은 정식 출시 이후 200%를 반환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액토즈, '미르의 전설2' 싱가포르 ICC 판결 "의미 없어"
- 액토즈, ’미르 2’ 각색권 1심 결과에 "즉시 항소할 것"
- 액토즈, 위메이드의 액토즈 인수는 왜곡.. "좌시하지 않을 것"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