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생일 꽃다발 기죽이는 미모…송혜교·엄정화도 격한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생일을 맞아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민아가 한 식당에서 지인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은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민아는 선물받은 꽃다발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2015년부터 배우 김우빈과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신민아가 생일을 맞아 근황을 공개했다.
6일 신민아는 하트와 함께 케이크, 카메라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민아가 한 식당에서 지인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은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신민아는 선물받은 꽃다발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984년 4월 5일인 신민아는 전날 생일을 맞이했다.
이에 배우 송혜교가 "♥♥♥"를 보내 축하했다. 배우 공민정은 "17살 소녀같네요"라고 했고,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또한 "축하해!! 늘 사랑스러운 민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또한 "언니 너무 이뻐요",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해요" 등 진심어린 축하를 보냈다.
또한 신민아는 태국 팬들이 준비해 준 광고를 인증하며 "진짜 감동.. 너무나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신민아는 2015년부터 배우 김우빈과 공개 연애 중이다. 또한 신민아는 영화 '휴가'에 출연한다. '휴가'는 하늘에서 3일의 휴가를 받아 내려온 엄마가 딸의 곁에서 지내며 벌어지는 기적 같은 순간을 담았다. 영화 개봉일은 미정이다.
사진 = 신민아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탁, 촬영 중 부상으로 긴급 병원 이송…결국 휠체어 신세
- '나는 솔로' 13기 정숙, 11기 영수와 열애 인정…" 만나서 많이 배우고 있다"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돌싱포맨)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