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부터 홈데코 상품까지’ 롯데백화점, 4월 웨딩페어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페어'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십' 회원의 매출은 약 15% 신장했으며, 이 중 명품 예물과 수입 가구를 포함한 프리미엄 상품군 매출은 30% 이상 신장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및 프리미엄 가구 상품군 매출은 30% 신장
롯데백화점이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페어’를 선보인다.
3高시대(고금리·고물가·고환율)에 접어들었지만, 웨딩 시장에서는 한번 장만할 때 제대로 된 프리미엄 혼수를 마련하겠다는 ‘가심비’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십’ 회원의 매출은 약 15% 신장했으며, 이 중 명품 예물과 수입 가구를 포함한 프리미엄 상품군 매출은 30% 이상 신장했다. 이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One fine blooming day (어느 화창한 꽃피는 날)’란 봄맞이 테마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에 맞춰 이번 ‘웨딩 마일리지’ 프로모션에 하이엔드 홈데코 브랜드가 새롭게 참여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대표 프로모션이다.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봄맞이 인테리어와 결혼식 답례품으로 주목받는 홈데코 상품군을 처음으로 추가했다. 대표 브랜드로 ‘메종드컨셉’, ‘룸코펜하겐’ 등이 있다.
웨딩멤버스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군인 가전 상품군에서도 알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 2월 웨딩페어에서 삼성/LG전자 매출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의 신장세를 보였다. 이에 따라 삼성/LG전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23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7.5%에서 최대 10.5%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7일부터 16일까지는 웨딩마일리지 10% 적립과 신혼부부 스페셜 패키지 등 알찬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웨딩페어 기간 동안 1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AVENUEL ORANGE(에비뉴엘 오렌지)등급 라운지 이용권과 AVENUEL(에비뉴엘)전용 주차장 발레파킹 이용권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 행사도 선보인다. 대표 행사는 6일 저녁 7시부터 진행하는 ‘LG전자 X ACE침대 웨딩 라이브'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웨딩패키지와 다품목 구매 시 최대 390만원 LG 모바일 상품권, 구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줄어드는 혼인건수에도 불구하고,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의 혼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가심비를 중시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프로모션 강화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님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개딸' 통제 안간힘…'버스에서 내려와' 운동 동참
- 민주당의 '그 때 그 때 다른 평등' [기자수첩-정치]
- "총선 지면 윤대통령·김건희 감옥행"…안민석 막말에 與 "선거가 인민재판이냐"
- [단독] ‘원재료 가격 상승에 배달 감소까지’ 가맹점 포기한 가맹본부 3배 급증
- 유통 3사, 코로나 3년 출점 성적표…신세계‧현대 늘고 롯데 줄고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