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재벌집 막내아들’ IP 활용 NFT 에어드랍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은 '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X-PLANET(엑스플래닛)'에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자들이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요 배경으로 등장하는 순양그룹에 입사 지원한다는 콘셉트로, 총 3000명에게는 순양전자, 순양건설, 순양백화점 등 순양그룹 계열사들의 '재직증명서 NFT'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의 플랫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은 ‘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X-PLANET(엑스플래닛)’에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순양그룹 신입 공개 채용’이라는 타이틀로 표현한 이번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진다.
참여자들이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요 배경으로 등장하는 순양그룹에 입사 지원한다는 콘셉트로, 총 3000명에게는 순양전자, 순양건설, 순양백화점 등 순양그룹 계열사들의 ‘재직증명서 NFT’를 지급한다. 엑스플래닛 사이트와 공식 트위터 공지에 등록된 구글폼으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주인공인 ‘진도준’과 ‘오세현’ 대표가 함께 설립한 투자회사 ‘미라클 인베스트먼트’의 재직증명서 NFT는 랜덤으로 선정된 10명의 당첨자에게만 주어진다. 드라마 속 실제 소품인 ‘오세헌의 명함과 명패’, ‘결재서류 홀더’를 인증서 NFT와 함께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4월 중 선보일 ‘순양그룹 한정판 엠블럼 NFT’를 사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내용은 엑스플래닛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날씨]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