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은밀한 이중생활 뭐길래…'스틸러' 스페셜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원이 '스틸러'를 통해 은밀한 이중생활을 선보인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이하 '스틸러')는 5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렇듯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인 문화재를 수호하려는 '낮공밤도(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도둑)' 황대명의 은밀한 이중생활로 색다른 스릴을 안길 계획이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주원이 '스틸러'를 통해 은밀한 이중생활을 선보인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이하 '스틸러')는 5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쁘게 문화재를 찾으러 다니는 스컹크이자 황대명(주원 분)의 역동적인 동작이 담겨 이목을 모은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드라마.
배우 주원이 문화재청의 가장 별난 공무원 황대명과 문화재를 훔치는 도둑 스컹크를 오가며 끊임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한국화 속 주인공이 된 주원(황대명 역)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밤에만 모습을 드러내는 스컹크로 변신하고 있는 듯 슈트가 몸에 덧입혀지는 순간이 생생하게 포착돼 흥미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스컹크라는 이름답게 연기를 뚫고 높게 솟아오른 그의 손끝이 영롱하게 반짝이는 조선통보를 향해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백 년 전 사라진 보물들을 찾아낼 유일한 열쇠! 조선통보를 찾아라!’라는 글귀에서 스컹크가 노리고 있는 조선통보가 심상치 않은 비밀을 품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허당미 가득한 한량 공무원으로 동료들의 눈총을 받으랴, 밀거래꾼에게서 문화재도 환수하랴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것 같은 황대명이 과연 흩어져 있는 일곱 개의 조선통보를 손에 넣고 모든 보물을 회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렇듯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인 문화재를 수호하려는 ‘낮공밤도(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도둑)’ 황대명의 은밀한 이중생활로 색다른 스릴을 안길 계획이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돌싱포맨)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